비아그라 구입 전에 알아야할 가짜 구분법

비아그라 가짜 구분법을 알아야 정품비아그라 구입을 할수 있다.

비아그라 하면 발기부전 치료제중 단연 1등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최초로 상용화 된 발기부전 치료제이며 많은 남성들이 알고 있는 발기부전 치료제 입니다. 실제로 발기부전 치료제로 비아그라 구입이 많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인기있는 발기부전 치료제 입니다.

비아그라는 특허가 만료 됨에 따라 많은 제네릭 제품이 출시되어 사용 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많은 가짜가 제조되어 판매 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현실은 가짜 구입 후 자신이 가짜를 구입 했는지도 모른다는 사실 입니다.

그래서 가짜 구분법에 대해서 몇가지 알려드립니다. 숙지 하셔서 가짜를 구입을 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가짜 비아그라 구분법

가짜 비아그라 구분법

가짜 비아그라 복용은 몸에 해로운 것으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생명까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반인이 가짜를 구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구분 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 판매를 하는 화이자에서는 가짜 비아그라의 피해를 막기 위해 박스포장에 화이자 로고를 넣었습니다. 이 로고는 보이는 각도에 따라 파란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화 합니다. 또한 포장 단위는 2정 블리스터 포장이며, 박스 구입시 4정이 최소 포장 단위 입니다. 비아그라 판매를 낱알로 판매 하거나 용기 형태로 판매되는 제품은 가짜 입니다.

화이자에서 가짜라고 지목한 낱알 판매와 용기 판매는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음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근 SNS 마케팅을 통해 불법으로 마케팅 하여 판매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처방전이 필요한 제품 입니다. 인터넷에서 의사의 처방이 없이 구입을 하는것은 거의 대부분이 가짜 입니다.

가짜 비아그라의 피해는 심각한 수준 입니다. 발기부전체료의 성분이 하나도 없는 것이나, 다른 성분이 들어가 부작용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심하면 생명까지 위협 할 수 있으니 구분법을 잘 숙지 하여 가짜의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간구 드립니다.

가짜 비아그라 수은, 납 등 다량으로 함유 인체에 치명적

가짜 비아그라

대한남성과학회에서 시중에 불법으로 판매 되고 있는 비아그라의 성분 검사를 한 결과 체에 치명적인 중금속인 수은과 납이 들어가 있으며 발기부전치료제의 성분이 전혀 없거나 기준치 이상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수집된 가짜 비아그라의 모양은 비슷하나 색상이 정품 비아그라와의 차이를 보였으며 35%는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아 비아그라 효과가 전혀 없었고 55%는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이 과다하게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일부 제품에서는 허용치의 2.4배까지 포함된 제품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협심증, 동맥경화 환자가 복용하며 치명적 입니다. 또한 20%정도에서는 수은과 납이 발견되었습니다.

수은과 납은 독성 물질중 하나로 중독 증상을 일으키며 인체에 위험한 물질 입니다. 이러한 물질은 미량일지라도 인체 노출되면 배설이 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 합니다. 이러한 가짜 비아그라는 인터넷을 통해 판매 되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온라인을 통해 비아그라 구입을 하고 있는 실정을 감안 한다면 가짜 비아그라의 피해는 심각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